국민참여

  • 고객헌장 전문
  • 핵심서비스 이행표준
  •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
  • 인권경영 선언문
  • □ 고객이 방문하시는 경우

    ○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안내데스크에서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○ 담당자 부재 시 인적사항과 용건 등을 메모하여 추후 담당자가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○ 방문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, 청결하게 유지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  ○ 고객이 방문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담당자가 성의있는 태도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  • □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

    ○ 전화를 받을 때에는 먼저 소속과 성명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○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경청하고, 성의 있는 태도로 응대 하겠습니다.
    ○ 담당자가 부재 중이거나 자료 확인 등으로 인해 즉시 답변하기 어려울 경우, 고객의 연락처를 기록한 후 빠른 시간 내에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□ 문서 또는 온라인(홈페이지, E-mail)으로 문의하는 경우

    ○ 고객의 의견 및 문의사항 접수를 위하여 홈페이지 내  「질의응답」 게시판을 운영하며,  「질의응답」 게시판에 접수된 사항은
         5근무일 이내 답변 드리고, 시간 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사전에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○ 회신 문서 및 E-mail에는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를 명기하겠습니다.

  • □ 민원대처 및 불친절 서비스에 대한 시정

    ○ 민원의 신속·투명 처리를 위해 홈페이지에  「전자민원창구」를 운영하여,
         접수된 민원에 대해서는 접수일로부터 5근무일 이내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○ 또한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서도 민원을 접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     (전화) 055-751-5024~5026
         (팩스) 055-751-5031
         (우편) 경상남도 진주시 진주우체국 사서함 2호 국방기술품질원(우 52851)

    ○ 불친절 서비스 내용과 불만사항을 신고하시면 정중히 사과드리고,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□ 고객서비스에 대한 평가

    ○ 국방기술품질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, 그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점들을 개선하여
         수준 높은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