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의응답

2013년 부모캠프 후기

김정근2013-05-121683

아래의 글은 20135월 부모캠프 이후 본인의 부친께서 작성하신 글 입니다.

 

 

국방기술품질원 원장님께

 

 안녕하세요? 저는 사천2팀에서 근무하는 김정근의 부친(김충배)입니다.

만물이 소생하고 왕성해지는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하여 원장님 이하 전 직원들의 국방안보태세 유지를 위한 품질관리 및 향상에 기여하는 노고에 위로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.

 

  지난 56~8(23), 직원부모 캠프행사를 주최한 국방기술품질원 원장님 및 직원들의 깊은 뜻에 감동을 받으며 부푼 가슴과 자부심을 갖고 본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. 3일간에 걸친 삼성 테크윈(전차자주포 생산 등), 한국항공우주(전투기 및 헬기생산), 거제시 장사도, 통영 케이블카 탑승 등은 즐거운 시간과 값진 경험(식견)을 안겨주기에 충분하였습니다. 이러한 성공적인 행사는 부모와 자식, 그리고 원장님 및 직원들의 노력과 관심 속에서 결실을 맺게 되었고 부모가 된 보람, 자식이 된 도리, 원장님의 배려로 모두 흐뭇한 마음이라고 생각됩니다. 아들기품원에서 근무하고 있음에 부모로써 더 큰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되었으며, 또한 삶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신 점 대단히 감사합니다.

    

 특히, 직원들의 사기진작에 기여함으로써 기품원의 성장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저도 과거에 국토방위를 위해 국가의 간성(장교)으로 다년간 전후방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어서 국가안보태세 유지에 평소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써 현실의 안보에 대한 불감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것을 알려 줍니다.

 

첫째:정치가 잘못되면 조금 잃은 것이고,

둘째:경제가 잘못되면 많이 잃은 것이며,

셋째:안보가 잘못되면 모든 것을 다 잃은 것이다.

 

 한반도의 현실에 비춰볼 때 국방기술품질원의 막중한 업무에 찬사를 보내며 이번 행사에 성심 성의껏 최선을 다해주신 기품원 직원과 서울 YMCA 진행요원들의 아낌없는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  끝으로 원장님 및 이하 전직원들의 건강과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안녕히 계십시오.

 

2013. 5. 12. 

김충배 올림.

 



답변을 준비 중입니다.

공정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답변이 완료된 후에는 신고시 선택하신 답변 알림 방법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