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런데 채용 공고에 나와 있는 주소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주소가 서로 다른 것을 확인하였습니다.
공고에 나와있는 주소로 우편을 보냈고, 우편 배송 현황을 확인해 보니 처리현황에 "이사간 곳 발송"으로 나와 있으며, 배송은 이사간 주소로 배송 완료되었다고 나와 있습니다.
혹시 우편 접수 현황을 확인해 주실 수 있는지요?
확인 부탁드립니다.
답변
작성자경영혁신실
답변일자2008-08-20 08:56:51
<br>안녕하세요?<br>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<br> 우선 안경민씨 지원 결과는 8.19(월) 에 기 접수 하였슴을 알려 드립니다<br> <br> 원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주소는 도로명을 기준으로 붙여진 주소이며('07년 시행 됨)<br> 모집공고문의 주소는 지번을 기준으로 게속 사용된 주소입니다<br><br> 도로명 또는 지번 어떤 주소로 하여도 우편물은 잘 도착되고 있습니다<br><br> 지원과 관련해서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(02-961-1550)주시면 자세히 설명<br> 드리겠습니다<br> <br> 감사합니다 <br>